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 던킨, 여름휴가용 굿즈 '그라운드 체어' 출시
상태바
SPC 던킨, 여름휴가용 굿즈 '그라운드 체어'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야외 활동에 편리함을 더해줄 '그라운드 체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그라운드 체어'를 1만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던킨 측은 "여름 휴가철, 캠핑을 떠났을 때 꼭 필요한 상품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앉을 수 있는 그라운드 체어를 6월 굿즈로 출시한다"면서 "최근 홈 오피스 등 집에 머무는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좌식 상품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던킨 그라운드 체어는 야외 활동시 유용하게 사용하는 좌식 의자다. 성인 1인이 앉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됐다. 두께감 있는 쿠션이 등과 엉덩이를 받쳐줘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쿠션 겉면은 코팅 처리해 오염을 방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의자를 접었을 때 부피가 줄어드는데 별도 파우치에 넣어 어깨에 맬 수 있다.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했으며 구매 조건 만족 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일부 매장 행사 제외,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 자동 종료)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그라운드 체어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탄생한 캠핑 필수 용품"이라면서 "휴대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던킨의 그라운드 체어와 함께 지치기 쉬운 야외 활동을 편안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