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몬스터 에너지, '젠지 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몬스터 에너지, '젠지 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는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 롤팀(Gen.G Esports, 이하 젠지)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몬스터 에너지의 첫 국내 이스포츠팀 공식 후원이다.

'몬스터 에너지 x 젠지 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은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0명)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체어 △2등(30명) 젠지 데스크 매트와 몬스터 에너지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젠지 응원 편의점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편의점 3사 CU,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에서 몬스터 에너지 5종 내 선택 구매 후 편의점 자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탬프 5개를 적립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각 편의점 사 별로 △1등(6명)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헤드셋 △2등(25명)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체어 △3등(60명) 젠지 공식 데스크 매트 △4등(130명)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 △5등(1,000명)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국제적인 스포츠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스키, 스노보드, 스케이트보드와 서핑 등의 액션스포츠와 모터스포츠, e스포츠 등 광범위한 스포츠 영역에 지원하고 있다.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최근 개막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1 서머 스플릿에서 3연승을 거두며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LCK 2021 스프링 시즌에는 준우승을 하며 LCK 강팀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를 시작으로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울트라 시트라, 파이프라인 펀치,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총 다섯 종류의 몬스터 에너지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