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 배스킨라빈스,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 4종 출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 4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굿즈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2종)'와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2종)'으로 구성됐다.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현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은 오는 25일부터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만5500원) 이상 구매 시 각각의 굿즈를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굿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굿즈 4종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탄생했는데 오직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랑스럽고 발랄한 감성을 자랑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감성 피크닉 트렌드를 반영한 굿즈로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체크 패턴과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룬다.

트렌드를 쫓는 '인싸템(인사이더(Insider)들이 쓰는 물건(Item))'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별도 파우치가 동봉돼 매트 보관과 수납이 용이하다.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은 다가오는 장마철 필수품인 장우산에 두 가지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활짝 웃는 데이지꽃 일러스트 '스마일 위 러브'와 브라운 체크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를 각각 그려 넣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위글위글과 협업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피크닉 매트로, 궂은 날에는 장우산으로 트렌디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