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심켈로그, 라인프렌즈와 손 잡고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라인프렌즈와 손 잡고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는 넥슨의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IP(지식재산권)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을 오는 28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은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600g) 2팩과 함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됐다. 아이템 쿠폰은 오직 카트라이더 기획팩에서만 만날 수 있는 켈로그 전용 아이템을 포함해 △1만 루찌 △1000 에너지 크리스탈을 담았다. 
 

켈로그는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기획팩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이템과 굿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 구매 인증샷을 SNS에 올린 뒤 해당 링크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켈로그 이벤트'로 보내면 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신지나 대리는 "대중적으로 인기를 끄는 레이싱 게임을 통해 보다 폭넓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오랜 세월 동안 풍부한 영양과 호랑이 기운을 전하며 사랑받아온 콘푸로스트와 17년간 쉬지 않고 달려온 카트라이더와의 재미있는 만남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은 오는 28일부터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