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 거제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최근 인수한 차량의 대시보드 보조석 가죽이 떠 있는 문제을 발견하고 딜러에게 항의했지만 "사용상 문제가 없다"며 나몰라라 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김 씨는 "제품 외관 불량인데도 사용에 문제가 없어 환불이나 교환, 수리 조치되지 않는다는 게 어이가 없다"며 억울해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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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거제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최근 인수한 차량의 대시보드 보조석 가죽이 떠 있는 문제을 발견하고 딜러에게 항의했지만 "사용상 문제가 없다"며 나몰라라 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김 씨는 "제품 외관 불량인데도 사용에 문제가 없어 환불이나 교환, 수리 조치되지 않는다는 게 어이가 없다"며 억울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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