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참이슬, 제이에스티나와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 출시
상태바
하이트진로 참이슬, 제이에스티나와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이 국내 최초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주류와 주얼리의 협업은 업계 최초다.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슬방울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를 더한 소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서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이후에는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 예정이다.
 

▲참이슬 x 제이에스티나 굿즈 세트
▲참이슬 x 제이에스티나 굿즈 세트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아이유'로부터 출발했다. 아이유는 7년동안 참이슬 최장수 모델로 활약 중이며 지난해부터 제이에스티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양사 관계자들은 "이번 굿즈 출시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달 13일 아이유의 언박싱 티징 영상이 SNS에 선공개되면서 관심을 모았고 16일 공개되는 본 영상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참이슬 x 제이에스티나 굿즈 아이유 착용 이미지
▲참이슬 x 제이에스티나 굿즈 아이유 착용 이미지
1998년 출시된 참이슬은 출시한지 20여 년이 지났으나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소비자 요구에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3월에는 라벨 리뉴얼을 통해 트렌디한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