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애경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 출시...염색과 동시에 모발케어
상태바
애경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 출시...염색과 동시에 모발케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7.2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는 염색 시 모발 손상의 부담은 덜어주고 선명한 컬러를 완성해주는 ‘단백질 크림 염색’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은 모발의 80%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로 이뤄져있다는 점을 고려해 17가지 아미노산과 단백질 성분을 담아 새치커버 등 염색은 물론 윤기있는 모발을 완성해주는 염모제다.

염색과 동시에 모발 속 영양을 케어하고 염색 후 모발 표면을 케어해 더 윤기나고 선명한 컬러 구현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은 암모니아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나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며 "흐르지 않는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아 얼룩지지 않고 고르게 염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은 다양한 모발 컬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내추럴블랙 △다크브라운 △초코브라운 △내추럴브라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셀프 염색을 시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은 분할 포장으로 구성돼 필요한 만큼 간편하게 나눠서 사용할 수 있어 주기적인 셀프 새치커버 염색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은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