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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사원 '무상'에 현혹… 수십만~수백만원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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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사원 '무상'에 현혹… 수십만~수백만원 피해
'나라비포테크' 피해자 집단소송 준비
  • 장의식 기자 jangeuis@consumernews.co.kr
  • 승인 2007.12.17 07:10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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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븐파 2008-01-12 15:22:23
저도 당했어요!!!...
현재 골프연습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3달전쯤에 영업사원이 와서 전화요금으로 돌려준다며 거의 공짜나 다름없다고 해서 수락했는데 알고보니 사기판매라니....

유치원 2008-01-14 21:21:44
고발 방법 좀 알려주세요...제발~
피해자입니다.
고발방법 좀 알려 주세요
무료전화 안 되고 있습닌다.
완전 사기성으로 판매해 놓고 판매사원 잘못이니 어쩔 수 없다고
얘기 하더군요
고소하고 싶습니다

열받은남 2008-01-16 12:12:13
이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해야되죠?
저도 같은 피해자입니다.
방법이라도 가르쳐주세요

지금막 2008-01-24 11:59:19
지금막설치했는데 어쩌지요?
통화권으로준다는데칩을줄거라며이용하는데불편없을거라는데어쩌지요?

이쁜이 2008-01-25 19:01:06
대처방법이 없나요?
통화권도 안주고...연결도 안되고..어쩜좋아요,, 판매사원과 연결을 부탁해도 안된다고만하고,,사장은 출장중이라하고,,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