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CFD 신규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리츠증권, ‘CFD 신규고객 이벤트’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8.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증권(대표 최희문)은 오는 10월 29일까지 차액결제거래(CFD)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CFD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FD(Contract for Difference)란 전문투자자 전용 상품으로 실제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진입가격과 청산가격의 차액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장외파생상품이다.

모바일 거래 시스템(MTS) 또는 영업점을 통해 전문투자자로 등록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 CFD를 거래하면 월 거래금액에 따라 국민관광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월 누적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1억 원 이상 거래 시 5만 원, 5억 원 이상 거래 시 10만 원, 10억 원 이상 거래 시 20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거래금액 조건을 충족하면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타사에서 전문투자자로서 거래했던 고객이 메리츠증권에 전문투자자로 등록하고 CFD 계좌를 개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5명) 애플워치(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100명)의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리츠증권의 CFD 서비스는 대부분의 증권사와 달리 외국계 증권사를 통하지 않고 자체 헤지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덕분에 업계 최저 수준의 매매수수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스마트폰 메리츠증권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CFD 전용 계좌를 개설한 후 온라인 거래 시 업계 최저 매매수수료인 0.10%가 적용된다.

송영구 리테일 사업총괄 전무는 “평소 CFD 거래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에게는 혜택과 함께 메리츠증권의 CFD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메리츠증권은 향후 CFD 고객을 위해 시스템 등 이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