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콜마,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운영사 ‘파우컴퍼니’ 지분 11% 확보
상태바
한국콜마,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운영사 ‘파우컴퍼니’ 지분 11% 확보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10.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는 뷰티 전문 플랫폼 기업 '파우컴퍼니'에 20억 원을 투자해 지분 약 11%를 확보하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파우컴퍼니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운영사다. 파우더룸은 2003년 네이버 카페로 시작해 현재 6개 채널, 370만 회원 및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파우컴퍼니는 약 5400여 개 뷰티 브랜드와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최근에는 자체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AMTS)’를 론칭했다. 최근에는 파우더룸 앱에 판매 기능을 더해 이커머스 사업까지 보폭을 넓혔다.

한국콜마 측은 오랜 기간 쌓아온 연구개발 능력에 파우컴퍼니가 보유한 MZ 세대 소비자 인사이트를 결합해 급변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마케팅으로 영역을 확대하려는 파우컴퍼니에는 한국콜마의 국내외 연구개발, 생산 인프라와 글로벌 브랜드 협업 경험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뷰티 업계에서 쌓아온 우수한 R&D, 마케팅 노하우를 교환하며 동반성장 해나갈 계획”이라며 “한국콜마는 MZ세대를 공략하는 개성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적시에 고객사에 제안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