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실명위기 저소득층에 눈 수술비 지원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실명위기 저소득층에 눈 수술비 지원
  • 김강호 기자 pkot123@csnews.co.kr
  • 승인 2022.04.0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는 4일 한국실명예방재단∙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실명이 우려되는 저소득층에 대한 눈 수술비 지원과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3’의 판매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실명예방재단 후원은 라이온코리아의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의 이름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성대현 골프TV’와 ‘변기수 골프TV’ 출연진들의 라운딩 중 매 홀마다 승자의 이름으로 10만 원씩을 누적(9∙18번 홀은 20만 원)해 합산한 총액을 한국실명예방재단에 기부한다.
 

▲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3’ 디자인에 참여한 김승현 작가
▲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3’ 디자인에 참여한 김승현 작가
해당 기부금은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등을 앓는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의 개안 수술비로 사용된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약 12명, 16안의 수술비를 지원해 더 맑은 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또 공식몰을 통해 김승현 작가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의 세번째 시즌 상품을 공개했다.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세트 조립, 판매, 기부에 이르는 전체 생산 및 유통, 기부 과정을 발달장애인과 함께한다. 김승현 작가는 발달장애인 작가로 전시와 창작 등을 통해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장애근로인의 일자리 창출과 발달장애 작가 양성 사업에 기부하는 형태로 쓰일 예정이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판매되며, 장애인 근로 사업장인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온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