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는 실명이 우려되는 저소득층에 대한 눈 수술비 지원과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3’의 판매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실명예방재단 후원은 라이온코리아의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의 이름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성대현 골프TV’와 ‘변기수 골프TV’ 출연진들의 라운딩 중 매 홀마다 승자의 이름으로 10만 원씩을 누적(9∙18번 홀은 20만 원)해 합산한 총액을 한국실명예방재단에 기부한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약 12명, 16안의 수술비를 지원해 더 맑은 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또 공식몰을 통해 김승현 작가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의 세번째 시즌 상품을 공개했다.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세트 조립, 판매, 기부에 이르는 전체 생산 및 유통, 기부 과정을 발달장애인과 함께한다. 김승현 작가는 발달장애인 작가로 전시와 창작 등을 통해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장애근로인의 일자리 창출과 발달장애 작가 양성 사업에 기부하는 형태로 쓰일 예정이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판매되며, 장애인 근로 사업장인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온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