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MD상품은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스트로우가 포함된 실내용 텀블러 △은은한 펄감의 코팅 유리컵 2잔으로 구성된 글라스 세트 △볼드 손잡이가 특징인 무광 머그잔 △리빙러그 등으로, 마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입혔다.
봄 시즌 제품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마르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떠먹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블루밍 요거트 피치 프라페 △레몬 블루밍 티 △투썸X마르디 글라스 세트 △투썸X마르디 플랫텀블러 등 20주년 기념 봄 시즌 신제품 5종이다.
떠먹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과 블루밍 요거트 피치 프라페, 레몬 블루밍 티는 지난 7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봄 시즌 신메뉴다. 20주년 컨셉과 봄에 어울리는 색감과 맛, 식감을 담았다는 게 투썸플레이스 측 설명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트를 쌓는 재미와 함께 투썸의 특별한 20주년 기념 제품들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