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주재범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주재범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4.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주재범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픽셀 단위로 발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주제로 한 픽셀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한강공원, 카페, 서울의 야경 등 일상 속 즐거움을 주재범 작가의 픽셀아트와 함께 제품에 담아 선보인다.

22SS 픽셀 아트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은 모두 폐기물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인 ECO-TECH 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이 실현 가능하다. 특히 픽셀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넥라인에 더블 스티치 봉제기법을 적용해 늘어짐을 최소화했다. 또 목 뒤편은 제원단으로 이중 마감했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그래픽 아트와 실사가 함께 믹스된 이색적인 영상들도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강, 서울 도심에서의 데이트를 컨셉으로 ▲낮의 한강 ▲밤의 도시 ▲한강 데이트 ▲카페 데이트 등 4가지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스커버리의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과 주재범 작가의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픽셀 그래픽이 더해져 데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움을 디스커버리 픽셀아트 컬렉션과 함께 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