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빙그레, 요플레 모델에 배우 이세영 재발탁...'맛있는 요플레, 놀라운 건강함' 광고 실시
상태바
빙그레, 요플레 모델에 배우 이세영 재발탁...'맛있는 요플레, 놀라운 건강함' 광고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4.2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는 떠먹는 발효유인 요플레 광고 모델로 배우 이세영 씨를 재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2017년 요플레 광고 모델로 처음 발탁된 이세영 씨는 특유의 발랄한 모습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큼 발랄의 인간화', '인간 요플레' 등으로 불리며 2020년까지 모델 활동을 이어오다 2년 만인 올해 다시 인연을 맺게 됐다.

빙그레는 이세영 씨와 함께 '맛있는 요플레, 놀라운 건강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 광고를 실시한다. 이세영 씨의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가 요플레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광고 영상은 TV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세영 씨
▲배우 이세영 씨
빙그레 관계자는 "이세영 씨는 인간 요플레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요플레 브랜드와 잘 어울려 이번에 모델로 재발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요플레가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983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요플레'는 국내 요거트 시장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 

과일 요거트 '요플레 오리지널'을 비롯해 단백질 고함량 요거트 '요플레 프로틴', 원물이 담긴 '요플레 토핑' 등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