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측은 아이유(IU)를 한글로 해석하면 '나(I)와 너(YOU)'를 합한 '우리'라는 브랜드와 연결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룹 광고모델 추천 임직원 설문조사에서도 전 세대에 걸쳐 아이유가 가장 높은 추천을 받았고 광고업계 전문가들도 가장 많이 추천한 점도 홍보모델 발탁에 주된 이유로 꼽힌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해 첫번째 그룹PR 캠페인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에 이어 올해는 ‘우리’라는 단어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아이유와 함께 ‘우리’의 가치를 전 연령층의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1등 종합금융그룹 도약을 목표로 하는 우리금융그룹은 MZ세대부터 기성세대를 아우르는 아이유와 함께 ‘우리’라는 브랜드의 특별한 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TV와 라디오는 물론 SNS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그룹 홍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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