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2022년 통계청 자료 기준 대한민국 인구 수 5162만 명이라는 숫자에 맞춰 5162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탈모방지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5월4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뮤지컬 아이다’티켓 100매를 지급하는 ‘가정의 달 뮤지컬 선물!’ 이벤트도 선보인다.
영업시간 제한 해제에 맞춰 5월10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음식점 및 스포츠업종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매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BBQ황금올리브 치킨과 콜라 1.25L 세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야구 개막! 스포츠에 빠질 수 없는 치킨!’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발급 회원 대상으로 5월31일까지 정육점 업종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20% 캐시백(회원 당 최대 1만 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는 ‘슬세권’(슬리퍼 세권), ‘하이퍼로컬’(Hyper-local)로 표현되는 걸어서 이용가능한 오프라인 시장을 겨냥한 상품으로, 연회비 없이 우리동네 주변의 가게 이용 시 생활 속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탁소, 정육점, 슈퍼마켓, 야채가게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들의 생활 맞춤형 이벤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신규 서비스와 이벤트를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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