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스토아-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에서 '5월 명랑운동회' 개최
상태바
SK스토아-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에서 '5월 명랑운동회' 개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5.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스토아가 카카오VX과 함께 스크린 골프 ‘프렌즈 스크린’에서 ‘5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

프렌즈 스크린은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카카오VX가 누구나 쉽게 즐기고 함께 플레이하는 골프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만든 스크린 골프 브랜드다.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통합 골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스토아는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이용객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고객에게 SK스토아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같이 기획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SK스토아 적립금을 비롯해 가전제품과 기프티콘 등 경품이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을 하고, 공식 대회 코너 내에서 ‘제주핀크스CC’를 선택하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골프 스코어와는 상관 없이 행운 순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500만원 상당 SK스토아 적립금(2명) ▲비스포크 제트봇(5명) ▲닌텐도 스위치(5명) ▲다이슨 슈퍼소닉(5명) ▲갤럭시 버즈2(20명) 등이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 BBQ치킨, 던킨도너츠 등 각종 기프티콘을 1000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카카오VX 회원에게 SK스토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대회 참가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대회 참가 후 SNS에 ‘#SK스토아’, ‘#명랑운동회’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SK스토아는 이번 골프대회 개최를 기념하며 ‘5월 골프 페스티벌’ 기획전도 연다. 오는 14일까지 SK스토아에서 약 280종의 골프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적립금(최대 5만 원)을 지급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최근 스크린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고객에게 SK스토아의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운 순위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린 골프 대회와 함께 할인 혜택까지 더한 골프용품 쇼핑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