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광고 모델로 배우 우다비 발탁
상태바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광고 모델로 배우 우다비 발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포션치즈 신제품 '치즈큐빅파티'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신인 배우 우다비 씨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우다비 씨는 친숙하고 귀여운 마스크로 여러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여왔다. 치즈큐빅파티 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우다비 씨는 tvN D웹드라마 'TRAP(트랩)'에서 주연 양혜지 역을 맡아 열연했고 JTBC드라마 '라이브온', tvN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 등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우다비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우다비
우다비 씨가 등장하는 치즈큐빅파티 TV CF 광고는 '맛있는 순간, Let's Party(렛츠 파티)!'를 슬로건으로 빠르고 경쾌한 음악에 춤을 추며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호식 가공품브랜드팀장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큐빅파티가 더 많은 소비자가 즐겨찾는 제품으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치즈큐빅파티는 서울우유가 올해 1월에 출시한 큐빅 모양의 치즈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4500원이다. 카카오 캐릭터들의 파티 콘셉트를 이미지화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큐브 형태의 개별 포장과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를 적용해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치즈큐빅파티
▲치즈큐빅파티
플레인과 매콤달콤, 어니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플레인 맛은 고소한 클래식 치즈 맛이고 어니언 맛은 치즈와 어니언이 조화를 이룬다는 게 서울우유 측 설명이다. 매콤달콤은 매콤하면서 달콤한 '맵달맵달'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인 나100샵과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