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승현 경기도의원, 올해의 의정발전대상 수상...도민 복지권 향상 노력 인정받아
상태바
정승현 경기도의원, 올해의 의정발전대상 수상...도민 복지권 향상 노력 인정받아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6.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정승현(더민주, 안산4) 위원장이 ‘2022 제7회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의정발전대상’을 수상했다.

16일 한국프레스센터 내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정승현 의회운영위원장은 도민 복지권, 안전권 측면에서 정책 사각지대를 해소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은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발전을 이끌어온 주인공들을 선정해 격려하는 상이다.

정 의회운영위원장은 '경기도 공영장례 지원 조례', '경기도 해양안전체험관 관리 및 운영 조례' 등과 같은 도 차원의 다양한 사업을 발굴했다.

또 '경기도민 행복증진조례'를 제정해 경기도 차원에서도 ‘행복’이라는 가치를 정책적 목표로 설정하고 이에 따른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

정 의회운영위원장은 “주민과 지역에 헌신하고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만으로도 큰 축복으로 여기고, 매 순간 후회 없는 의정활동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도의원으로서 주어진 자리에서 당연히 해야 할 책무를 다한 것밖에 없음에도 큰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