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양사는 플라자 호텔에서 고객경험 혁신 및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 하고, 상호 협력 아래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기로 발표했다.
한화손해보험은 7월 1일부터 hy 제품 구독 고객을 위한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보험기간 1년인 이 상품은 일반암진단비, 소화기관 암진단비를 보장하는 전용보험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가입대상은 20세부터 60세까지며 회사는 하반기에 hy의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한 온라인 전용 건강보험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손해보험 FP들은 고객과 접촉하며 서비스를 다양화할 수 있도록 hy의 제품 기프티콘을 활용할 계획이다.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양사가 가진 인프라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건강과 안녕을 추구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차별화된 협업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