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강,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재학생 주니어 사원’ 비중 확대
상태바
동국제강,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재학생 주니어 사원’ 비중 확대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6.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강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7월 4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올해 두 번째로 이뤄지는 공개채용을 통해 동국제강은 대졸 신입사원, 경력사원, 재학생 주니어사원을 선발한다. 하반기 채용은 주니어 사원 선발 비중을 확대했다.

재학생 주니어 사원 제도는 동국제강 고유의 인재 선발 제도다. 100% 채용을 전제로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인턴으로 선발한다. 선발 시 4개월간 주 1회 출근과 학업을 병행하는 ‘주니어 프로그램’으로 회사와 직무 이해도를 높인 후 정직원으로 전환돼 매달 학업 지원비 50만원이 지급된다.

재학생 주니어 사원을 14개 분야에서 선발된다. 서울 본사는 영업(형강·도금·럭스틸)과 구매(후판원료)직무를 모집한다. 인천사업장은 생산·노무·품질관리, 포항사업장은 관리·물류, 당진사업장은 관리·설비관리(기계)·설비관리(전기), 부산사업장은 냉연생산, 신평사업장은 소방안전 분야를 채용한다.

대졸 신입사원은 포항사업장에서 제강 연구와 공정 디지털화를 담당할 연구 인력을 선발한다. 경력사원은 서울 본사 IT기획부서에서 근무할 IT통제 전문 인력과 IT보안 전문 인력을 채용하고, 부산사업장에서 필름 부문 신제품, 신기술을 개발할 연구 인력을 모집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