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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사 고난도 금투상품 판매 시 위험성향 6단계 세분화…녹취범위도 확대 ‘마이카’ 등록 4만대 돌파…차량 관리부터 매각까지, 케이카 경쟁력 강화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국내 판매 300만대 돌파...전작보다 두 달 빨라 [현장] LG디스플레이, AX 전환 가속화로 3년 내 업무 생산성 30% 높인다 SK바이오팜, 뇌전증 신약 '엑스코프리' 상반기 매출 47%↑...연간 목표 달성 순항 아우디 석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강남권 고객 정비 접근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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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12 2024-02-06 07:57:07 더보기 삭제하기 금융권실태평가제대로안해서은행은수수료수익으로배불리고17만가입자는거지꼴이되었다 은행을신뢰한고객을거지만드는나라는대한민국밖에없다.선진국이란소리는이제그만!!! 낯뜨거워서대한민국국민이라고어디가서말도못하겠다 금감원은은해편들지말고누가잘못된사실로가입시켰는지실태파악제대로해라!!!!
짱 2024-02-06 08:18:58 더보기 삭제하기 금소법 제대로 지킨 은행만이 살길이다 고객의 이 익에 우선 서로 윈윈하는 구조 지향 이번사태에 대한금감원 퇴출 조치 제재는 강력해야함
배상하라 2024-02-06 09:18:26 더보기 삭제하기 금감원 국가기관 맞나요? 은행인건가요? 평가요? 한건맞는지... 사기판매 ELS 원금배상 하세요 은행들 정신차리게 감사하세요 제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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