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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실태평가 '3년 주기제' 그대로 갈듯...인력부족으로 매년 평가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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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실태평가 '3년 주기제' 그대로 갈듯...인력부족으로 매년 평가 불가능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02.06 07:17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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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하라 2024-02-06 09:18:26
금감원 국가기관 맞나요?
은행인건가요?
평가요?
한건맞는지...
사기판매 ELS 원금배상 하세요
은행들 정신차리게 감사하세요
제대로

노노놉 2024-02-06 08:59:21
금감원 누굴 감독하나요?
금융위원회는 진정 소비자를 보호하고 있는거 맞나요?

2024-02-06 08:18:58
금소법 제대로 지킨 은행만이 살길이다 고객의 이 익에 우선 서로 윈윈하는 구조 지향 이번사태에 대한금감원 퇴출 조치 제재는 강력해야함

알리미 2024-02-06 08:00:49
평가가 보통이상이라니... els 손해는 막심한데 평가 지대러 된거 맞나요? 금감원이 공공기관이 되어야 합니다

주신12 2024-02-06 07:57:07
금융권실태평가제대로안해서은행은수수료수익으로배불리고17만가입자는거지꼴이되었다
은행을신뢰한고객을거지만드는나라는대한민국밖에없다.선진국이란소리는이제그만!!!
낯뜨거워서대한민국국민이라고어디가서말도못하겠다
금감원은은해편들지말고누가잘못된사실로가입시켰는지실태파악제대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