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불판이며 사기성부정판매라 생각한다~~제일 중요한 투장성향표를 10번이나 우려먹고 피해자는 내가왜 공격형인지 전문투자자인지 알지도 못하는상황에서 이번일로 서류를보고 알았는데 여기서 또 재가입자에 고령자아님으르 차별받고 두번,세번 죽이는 이 실태~~왜!!!!!!!!!!은행에서 주식을 팔아가지고 이 사태를 만들었습니까!!!전액배상에 계약 원천무효~~
금융기관은 무리한 영업목표(비이자수익 증대)를 달성할 명분으로 els 상품을 안전한 상품인양 소개하여 금소법을 위반해 고객들에게 피해를 입힌 점 사과하고 100% 원금배상 해줘야한다.
은행원도 양심선언했는데, 피해자들에게 최소한의 도리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금감원은 배상 차등 적용하지말고 동등하게 100% 원
금배상 해주고, 금융기관에는 징벌적 과징금을 부과하여 다시는 똑같은 금융사기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은행이 자율배상 먼저 하라고 하면 은행이 하겠습니까.이복현 원장님은 아직도 사기꾼 은행이 양심이 있는 기관이라고 생각하고 계시다니 어이가 없습니다.
피해자들이 벌써 수개월째 피해보상 100%하라고 항의하고 있는데 보이질 않나 봅니다.
차등보상 등 여러 안들을 구상하고 있어 보이지만 해답은 피해자들에게100%원금배상 뿐입니다.
판매허가한금감원도책임져야합니다
가입자들피토하는세월이3년이나지났읍니다
누가보상합니까!!!
내돈돌려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