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카이 핸드폰 "제품 하자 아니니 그냥 써" 희한한 AS
상태바
스카이 핸드폰 "제품 하자 아니니 그냥 써" 희한한 AS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12 07:10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난하시나 2008-10-31 21:54:17
전혀 문제없구만
지금까지 폰 브랜드별로 다 써봤냐? 머쫌 알고캐라 그리고 니가 별난거기겠지 난 지금까지 고장난적 한번도 없었거든? ㅄ아냐

보석 2008-02-24 12:30:44
진짜어이없네요
저도 핸드폰물에빠뜨려서 갔다가 완전 화나서온사람입니다
물에빠진거는 제가 수습을잘해서 고치지도않은거같구요
이외에도 제가딴거 고쳐달라고 햇는데 고쳐놓지도않았고
그부품도 없다네요 그래서 그부품이랑 배터리주문했더니
이틀후에 전화하고 오라길래 전화했더니 주문을 잘못해서 그물건이
안왓다고 나중에오라네요 배터리 두개다 고장나서 쓸수도없어요
정말 어이가없습니다 스카이 서비스센터 완전신고하고싶어요
완전저질이에요

♡이쁜히 2008-02-18 10:39:39
헐...
이번에 단종댔따길래 전에 사고싶어서 살까?? 했눈뎅..쫌그네용 - -
스카이 .. 실망실망 !! 어떠카지 ㅜ

꾸루소기 2008-02-12 17:19:44
위에 짜증이스카이님
동일하자로 4회째 고장이나 다른 부위 하자시 5회째 제품 교환이나 환불 가능합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입니다. 응당 제조사는 이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짜증이스카이 2008-02-12 16:54:50
규정만 운운하는 스카이
음.지금 스카이 모델쓰는데 아직 1년도 안되었는데 고장으로 인해 서비스만 4번째. 어쩔땐 수리받고 다음날 바로 이상..그런데도..규정상 환불도 교환도 안된다며..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