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원더걸스 시즌3 뉴요커 완벽 변신…첫 미국 여행기
상태바
원더걸스 시즌3 뉴요커 완벽 변신…첫 미국 여행기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08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의 첫 미국 여행기가 방영된다.

음악전문 채널 MTV는 원더걸스의 최근 모습을 담아낸 색다른 스타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원더걸스 시즌 3'를 제작했다. 

 'MTV 원더걸스'는 원더걸스의 데뷔에서부터 국내 최고 스타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함께한 MTV의 대표적인 스타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MTV 원더걸스 시즌 3'는 타임스퀘어 광장 전광판을 통한 MTV의 깜짝 감동 이벤트는 물론 원더걸스 멤버들의 소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뉴욕에서의 일상 모습을 진솔하게 담을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깜짝 이벤트는 원더걸스에게 잊지 못할 뉴욕 여행의 추억을 선사해주고 싶었던 MTV 제작진의 깜짝 선물이었다고.

원더걸스는 뉴욕의 중심 타임스퀘어 광장 전광판에 약 12분간 자신들을 위한 영상과 메시지가 상영되는 것을 보고 감동에 겨워 말을 잇지 못했다.

'MTV 원더걸스 시즌 3'의 예고 영상에 이어 'MTV는 뉴욕에 온 원더걸스를 환영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전 세계 음악의 중심에서 당당히 상영된 것!

'MTV 원더걸스 시즌 1'부터 원더걸스의 성장을 함께 지켜봐 온 박상민 PD는 "'MTV 원더걸스 시즌 3'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는 스타 원더걸스와 그녀들을 사랑하는 팬들을 이어주는 소통의 끈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평범하지만 시크한 뉴요커로 완벽 변신한 원더걸스의 첫 미국 여행기, MTV  '원더걸스 시즌 3!' 3월 7일 저녁 7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