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몰 '나가리' 이용할 때 '나가리' 조심 하세요"
상태바
"쇼핑몰 '나가리' 이용할 때 '나가리' 조심 하세요"
  • 장의식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14 07:12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나가리’ 사이트에서 신발 구입할 때 교환이나 환불 ‘나가리’ 조심하세요!

한 달 전 인터넷 쇼핑몰 ‘나가리 나이키’에서 흰색 ‘리복’ 신발을 구입한 박 모(인천시 연수구)씨는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달되었는데 지금까지 교환을 못 받았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박 씨는 사이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고 수차례 전화했지만 연결이 안 되다가 1주일이 지난 뒤 판매업자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그는 “정말 죄송하다. 다음 날 곧장 택배기사를 보내 깔끔하게 환불처리 해 주겠습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도 말 뿐. 택배기사가 오기는커녕 이후 판매업자와의 전화 연결도 또 끊어졌다.

박 씨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더 싸게 파는 제품인데 엉뚱한 신발을 보내 놓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했기 때문에 이 업체를 고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쇼핑몰측은  “뭐가 잘못 되었냐, 엉뚱한 물건 보낸 것도 아니고, 신발 마크의 색상이 조금 다르다고 이의를 제기하는 것에 대해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나설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금명간 처리하겠으니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딩 2009-03-13 23:58:06
나가리는 양심이있냐
사실 전화 연결하기도 힘든데. 잠깐 끊어 이러구 안받고 그럽니다 ㅋㅋ 1달 정도 되니까 막 반말하면서 이름 막부르고 친한척합니다. 학생이란 신분만 아니였으면 당장 찾아가 엎어버리는데.ㅡㅡ 열받아서 눈물날수도 있습니다. 여태까지 참은 제가 다 자랑스럽네요 아주 미칩니다. 절대 사지마세요. 돈으로 환산할수없는 피해 입니다

고딩 2009-03-13 23:57:31
죽어도 다시안산다
다시전화하면 물건이 또 없다. 게시판에 글쓰면 절반은 지우구여 답변도 안달아요 아직도 1달넘게 못받았구요 원래 주문하고자 하는건 고사하고 다른걸로 있는걸로 달랬더니 준대요. 발송완료로 해놓고선 택배번호 적어놨는데 택배 번호가 또 없음 ㅋㅋ 이 방식으로 2번째 당하는거죠 ㅋㅋ 이렇게 맨날 갑니다 금요일날 특히 구라가 심해져서 입으로 놀리다가 주말을 쉽게 넘깁니다. 그땐진짜 복장터져서 공부안되요 토요일날 안받음 당연히 일요일도 안받음.

고딩 2009-03-13 23:56:57
전 1달넘게 못받고 있어요
1월 30일날 주문하고 2월 3일날 돈넣었는데 2월 5일부터 거의 매일 게시판에 글쓰고 전화하기 시작하는데 답변 나오는거하고 전화 상담이 사람 미치게만듭니다. 상담원 맨날 전화하면 여러가지 변명을 댑니다 리트로가 아니다. 한쪽이 변색됬다. 사이즈가 없다. 전화 다시주겠다(온적 한번도 없음 6시 넘어서는 절대받지않음) 발송했다 내일온다(안옴)송장번호 알려주는거 거짓말 번호임 )

고랭이 2008-11-04 11:13:10
헐 나도 여기서 당할뻔햇네요
한달전에 마음에 드는 신발때문에 문의하니 입금하고 일주일뒤요 뒤요 이러더니만 그게 벌써 한달째입니다.. 입금안하길 정말잘했네요

민형기 2008-05-08 21:51:37
여기서 100만원짜리 10만원에 팔아도 이제 안살리라 다짐한다.
진짜.. 다시는 여기서 안산다.... 진짜.. 하루종일 전화도안받고..
연락방법은 오직 집에서 아주 몇달몇일을 택배만 오길 기다리라는건가.
그렇다고 전화도 해주는것도아니고 ..와...
그리고 몇일을 답글을기다렷더니 그글을 지워버리네?
아나 .......... 내글에는 답변도없고 내글은 다지워버리네?
내가 무슨욕을햇나? 그냥 배송관련에대해서만물어보고
절대 다른말안햇다..

아무튼 여기에 다른싸이트에만 안파는 좋은물품이있어서 삿는데
진짜 후회된다 기분 개더럽다.
사람 짜증나게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