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나가리’ 사이트에서 신발 구입할 때 교환이나 환불 ‘나가리’ 조심하세요!
한 달 전 인터넷 쇼핑몰 ‘나가리 나이키’에서 흰색 ‘리복’ 신발을 구입한 박 모(인천시 연수구)씨는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달되었는데 지금까지 교환을 못 받았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박 씨는 사이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고 수차례 전화했지만 연결이 안 되다가 1주일이 지난 뒤 판매업자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그는 “정말 죄송하다. 다음 날 곧장 택배기사를 보내 깔끔하게 환불처리 해 주겠습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도 말 뿐. 택배기사가 오기는커녕 이후 판매업자와의 전화 연결도 또 끊어졌다.
박 씨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더 싸게 파는 제품인데 엉뚱한 신발을 보내 놓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했기 때문에 이 업체를 고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쇼핑몰측은 “뭐가 잘못 되었냐, 엉뚱한 물건 보낸 것도 아니고, 신발 마크의 색상이 조금 다르다고 이의를 제기하는 것에 대해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나설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금명간 처리하겠으니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짜.. 다시는 여기서 안산다.... 진짜.. 하루종일 전화도안받고..
연락방법은 오직 집에서 아주 몇달몇일을 택배만 오길 기다리라는건가.
그렇다고 전화도 해주는것도아니고 ..와...
그리고 몇일을 답글을기다렷더니 그글을 지워버리네?
아나 .......... 내글에는 답변도없고 내글은 다지워버리네?
내가 무슨욕을햇나? 그냥 배송관련에대해서만물어보고
절대 다른말안햇다..
아무튼 여기에 다른싸이트에만 안파는 좋은물품이있어서 삿는데
진짜 후회된다 기분 개더럽다.
사람 짜증나게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