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FPS 게임 ‘페이탈코드’가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께 17일 오후 3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페이탈 코드’는 (주)컴투스(대표 박지영)가 퍼블리싱, 서비스하고 ㈜시드시코리아(대표 이승섭 최성희)에서 개발했다.
이미 2007년 하반기 1,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친 ‘페이탈코드’는 모든 맵과 캐릭터, 무기 등 그래픽의 퀄리티 향상과 간편하게 개선된 UI 등 게임 내,외 적으로 많은 업데이트를 거쳤다.
또한 ‘페이탈코드’는 다양한 종족의 도입, 헬프 룰, SF 배경 등 새로운 요소의 도입으로 기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오픈베타서비스와 더불어 ‘페이탈코드’유저들이 더욱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전격 F 작전!', 'Fight! GM이쁜이 Vs GM병아리', '트리플30에 도전하라!', '터져라! 100Kill!' 등 4가지의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전격 F 작전!'은 ‘페이탈코드’에 회원으로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돌연변이와 인간의 전쟁에 참여하는 군자금으로 5,000 크레딧(Credi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트리플30에 도전하라!'는 4월 13일까지 Kill, Heal, Fatality의 랭킹 부분에서 30위 안에 진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해당 유저들은 1계급 특진의 혜택과 함께 ‘페이탈코드’ 후드티셔츠, 게임 내 획득 크레딧을 경험치로 전환할 수 있는 '리버스'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터져라! 100Kill!'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100Kill 시 마다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최신형 PMP 1EA', 'FPS전용 마우스 5EA', 'FPS전용 헤드셋 10EA', '페이탈코드 후드티셔츠 20EA' 중 마음에 드는 상품에 응모, 추후 추첨통해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심수광 이사는 "‘페이탈코드’는 컴투스에서 처음 퍼블리싱 하는 온라인 게임으로, 게이머들의 취향과 게임의 완성도를 깊이 분석 후 선택한 게임"이라며, "미려한 그래픽과 저사양 PC 대응으로 헬프매치 등 색다른 변수가 많아 기존 많은 유저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 자신했다.
‘페이탈코드’의 오픈베타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atalcod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