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연아 선수 다큐 제작...'소녀, 세계를 매혹하다'
상태바
김연아 선수 다큐 제작...'소녀, 세계를 매혹하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18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가 19일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2007~2008시즌을 다룬 다큐멘터리 '소녀, 세계를 매혹하다-김연아'를 방송을 앞두고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연아 선수는 기술의 정확성과 다양함, 예술적 표현력과 외모, 그리고 관중을 사로잡는 매력까지 세계 최고의 피겨 선수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것으로 알려져있다.

‘소녀, 세계를 매혹하다-김연아’는 2007~2008 시즌에 펼쳐진 김연아의 압도적인 기량과 세계적인 전문가들의 인터뷰와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심층 분석했다.

환상의 트리오라고 불리는 '김연아-오서-윌슨'의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세계 남자 피겨계의 전설적인 존재이자 캐나다의 국민적 영웅인 브라이언 오서와 세계적인 명성의 피겨 안무가 데이빗 윌슨이 어떻게 김연아의 코칭 스태프가 됐는지를 그들의 육성을 통해 공개된다.

또 세계 최고로 평가되는 김연아의 기술들을 3D 등 상세한 그래픽을 통해 분석하고, 아사다 마오 등 라이벌들에 절대적 우위를 점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알아본다.

김연아가 .라이벌 아사다 마오와 접전을 벌인 2007 그랑프리 파이널을 통해 한차례도 실수가 없었던 마오를 꺾고 승리를 거둘 수 있었던 김연아의 치밀한 작전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소개될 SBS 특집 다큐멘터리 '소녀, 세계를 매혹하다-김연아'는 1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