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보다 넓어진 4형(10.2cm)터치스크린과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 탑재로 선명한 화면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업무를 지원하는 HP아이팩 212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를 출시한다고 했다.
이 제품은 SAP등의 기업 프로그램과 연동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구동이 가능하며,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네트워크에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어 업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2,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탑재로 23%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특징으로 하며, 모빌리티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 블랙의 세련된 외관과 보다 넓어진 4형 (10.2cm)터치스크린 탑재하여 주위 밝기에 상관 없이 또렷한 화면을 제공,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어두운 장소에서도 불편 없이 업무를 볼 수 있으며, 고무처리 된 뒷면 마감으로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에게 빠르고 익숙한 운영체제를 제공하며 윈도우 XP 및 비스타와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전자 우편과 문서를 동기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 없이 중요한 일정은 물론 연락처, 작업목록, 이메일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중요한 일정정보는 Windows Outlook과의 연동을 통해 알람 소리와 메시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일정의 사용자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사무실, 학교, 집, 공공장소의 모든 곳에서 이 제품에 내장된 Wi-Fi 네트워크로 웹을 검색하고 전자우편에 접속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나 기타 다양한 블루투스 호환장치에 연결하여 인터넷에 접속 가능하다.
가격은 55만원(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