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채리나 "조선족은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 악플 신경안쓴다"
상태바
채리나 "조선족은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 악플 신경안쓴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17 10:09
  • 댓글 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리나가 조선족이라고 밝혀진후 화살처럼 박히는 악플에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고 담담히 전했다.

채리나는 "조선족이라는 사실을 숨긴 적도 없고 이미 오래전부터 나온 얘기다.  새로울 것이 없어 신경쓰지 않는다"고 입장을 전했다.

채리나는 중국 길림성 연변 출신으로 부모님 한분이  조선족이라는 사실이 최근 밝혀져 그동안 중국인으로 신분을 소개해온데대해 네티즌들의 비난을 샀었다.


채리나는 조선족이란 사실을 방송을 통해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 없지만 매체 인터뷰를 통해 공공연하게 밝혀왔다고 덧붙였다.  채리나는 미수다에 출연하고부터 그동안에도 미니홈피에 조선족이라는 악플에 시달려 왔다고 ..

제작진도 "채리나가 중국에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한게 조선족이기 때문이 아니라"며  "조선족이기 때문에 한국사회에 대한 의식있는 발언을 할수없다는 것 자체가  당황스럽다"는 입장이다.

채리나는 올해 국립 목포대 해양선박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유학을 준비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군조선후예 2008-04-21 10:32:12
한민족 DNA 가 어디가나
아는가 !남북한,조선족, 일본인 모두 만만한 상대방을 뒤에서 씹는데는 일가견있는 똑같은 DNA를 가진자들인것을! , 20만 조선처녀를 정신대로 끌고갔던 놈들이나 ,수십만 탈북녀를 인신매매하는 인간말종들이나......그렇다고 대다수 선량한 조선족의 자존감을 짓뭉개며 전체를 싸잡아서 씹어대는 놈들은, 유색인종차별과 유태인학살의 악랄했던 극우 나치들의 사고방식과 동일선상의 짝퉁극우파의 위험천만한 발상

2008-04-18 18:48:50
이제까지 방송에서
전혀 조선족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나만 그런 것인가?

조선족은 그만.. 2008-04-18 15:55:44
한국서 더이상 조선족을 안보고 싶다..
탈북자는 받아줘도 조선족은 더 이상 받지 맙시다..

.. 2008-04-18 14:35:24
조선족이 독립운동가였다고?
놀고 있네. 그럼 해방 때 왜 북이나 남에 돌아가지 않고 짱개나라에 쳐 박혀 있는건데? 뭔가 구린 구석이 있으니깐 못 돌아온거지.

개 조선족 ~ 2008-04-18 07:01:43
조선족들아 다들 입싸물고 닥쳐랏~
조선족들 똥 싸쳐물고 찌그러져들 있어.... 어디 한국말 조금 할줄 안다고, 주민번호 도용해서 한국싸이트에 가입하고 지랄 욕이나 쳐 해싸는 주제에 뭘 안다고 깝질이야? 조선족들 80%가 사기꾼들이다.. 한국사람들 조선족들 같은 민족이라고 감싸주는 병자같은 놈들 졸 불쌍타 저런 사기꾼 색히들을 감싸주고.. 전화사기나 치지마 병자색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