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이 지난 17일 4번째 발표한 정규 앨범 'Show’s Just Begun'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가히 폭발적이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MC몽은 70년대 풍의 화려한 무대로 신고식을 치뤘다.
이 날 무대에는 ‘서커스’ 활동을 위해 특별히 결성된 ‘서커스걸’이 무대에 올라 달래음악단이 피처링한 여성보컬 파트를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서커스걸은 연기자 데뷔 준비하고 있는 신인 조은서가 맡아 화려한 무대를 연출했다.
이번 MC몽의 4집 ‘서커스’는 발매직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 (www.bugs.co.kr) , 소리바다 (www.soribada.com) , 쥬크온 (www.jukeon.com) 의 실시간 인기 차트에서는 1위를 석권했다.
이어 싸이월드 실시간 뮤직 인기차트 (http://music.cyworld.com) 에서는 ‘서커스’를 비롯해 박정현이 피처링에 참여한 '죽도록 사랑해' , 빅마마가 참여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양파가 피처링한 ‘아홉번째 구름’ 이 모두 상위권에 랭크돼 앨범에 수록된 14곡 모두 100위 안에 진입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MC몽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와 SBS 파워FM MC몽의 동고동락 DJ 등 고정 프로그램 외 많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밀려드는 인터뷰 요청으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