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놀래라'
KBS 2TV 생방송 음악프로그램인 '뮤직뱅크'가 자막실수로 1위를 잘못 발표하는 방송사고를 냈다.
2일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김성은의 진행으로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자막실수로 MC 김성은은 1위를 차지한 MC몽대신 타블로가 소속된 에픽하이를 잘못 호명했다.
이 날 두 후보 중 1위를 차지한 것은 MC몽이었지만 에픽하이가 호명돼 어수선한 상황이 벌어졌다.
방송이 끝난 직후 시청자 게시판은 방송사고에 대한 항의의 글들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뮤직뱅크’ 제작진은 방송 직후 프로그램 게시판을 통해 "5월 2일 방송된 생방송 뮤직뱅크 1위 발표에서 방송 자막과 MC의 발표 내용이 달랐습니다. 이는 화면 위치와 자막의 위치가 일치하지 않아 MC에게 혼동이 생겨 일어난 것으로 5월 첫째 주 1위는 자막 고지 내용대로 MC몽의 '서커스' 임을 알려드립니다."고 공식 사과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쥬얼리가 'ONE More Time'의 후속곡 '모두다 쉿'으로 후속곡 활동을 시작해 섹시발랄한 치어리더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픽하이, 이승기, MC몽, SS501, SG워너비, 파란, 유리상자, Nell, 앤디, 박혜경, H-유진, 손담비, 김장훈 등이 뮤직뱅크의 무대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금 광우병이 중요하죠... 광우병.. 나라 하나 통째로 날려버릴수 있는 핵과 같은 무서운 위력을 지닌병.. 암,에이즈도 광우병앞에선 어린아이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