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4 김예진 '4억소녀' 주인녀 되다
상태바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4 김예진 '4억소녀' 주인녀 되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29 13: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의 오락전문채널 코미디TV ‘애완남 키우기 나는 펫’(이하 나는 펫) 시즌4에 '4억소녀'로 유명한 김예진(24)이 펫 분양을 받았다.

당당한 자신감과 아찔한 몸매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몰이 중인 그녀는 인터넷 쇼핑몰CEO보다 '4억소녀'로 더 유명하다.

김예진은 SBS 유재석의'진실게임',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FINAL'(이하 아찔소)등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에 출연한바 있다.

특히 퀸카로 출연한 '아찔소'에서는 남성출연자에 대해 까다롭게 심사를 진행해 당혹스럽게 하기도 했다. 이렇듯 결코 쉽지 않은 '4억소녀_김여진'와 펫이 보여줄 3개월 간의 에피소드에 쏟아지는 시청자들의 관심은 폭발적이다.

‘나는 펫’ 시즌 4는 출연자 공개 모집에 2000여건이 넘는 신청문의가 쇄도하며, 40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4억소녀'로 잘 알려진 김여진이 직접 펫 분양을 신청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4의 주인녀 김예진씨는 "평소 ‘나는 펫’ 의 애청자로서 꼭 한번 출연해 보고 싶었다"며 "이전 방송으로 잘못 알려진 재벌소녀가 아니라 내가 가진 끼와 재능으로 나의 펫을 멋지게 변신시켜가며 쇼핑몰 CEO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는 펫’시즌4는 5월31일 토요일 밤 10시30분에 코미디TV를 통해 방송된다.

매회 시즌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나는 펫’은 능력 있고 아름다운 미혼여성과 귀여운 연하남 커플이 함께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시즌1,2,3을 거듭하며 매회 인기몰이 중인 ‘나는 펫’ 은 '청미' '김시향'등 스타를 배출하며 남녀관계의 새로운 해석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나젭라 2008-05-29 16:56:08
남자로서 ..
남자로서 저런여자싫다 너무 나대 - 정말싫어 나오지마요 님아 넹 ? 부탁합니다 제발 4억소녀면 걍 1억만 써서 남자꼬셔서 결혼하셉 제발 님나오지마샘 가슴만커서 징그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