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노무현 `민주2.0' 사이트 준비.."또 시끄럽겠네!"
상태바
노무현 `민주2.0' 사이트 준비.."또 시끄럽겠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30 07: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정치와 국정 전반에 대해 전직 대통령으로서 이야기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민주 2.0'을 준비하고 있다고 통합민주당 최철국 의원과 참여정부 시절 청와대의 한 고위관계자가 29일 밝혔다.

   노 전 대통령의 거처인 김해에 지역구를 둔 최 의원은 이날 평화방송 `열린 세상 오늘'에 출연, "대통령과 같이 일했던 사람이나 일반 시민이 참여해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광장을 만드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최 의원은 "5월 중에 개설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조금 늦어지는 것 같다"며 "사실 많은 방문객이 찾아와서 뵙기를 원하고 개별적으로 방문해 면담하는 분이 많아서 늦어지는 것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노 전 대통령이 일체의 언론 인터뷰를 안하고 있다"며 "아마 시간이 지나고 말할 계기가 되면 사이트를 통해, 또 언론 인터뷰를 통해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노 전 대통령은 지난 3월 자신의 인터넷 홈페이지 `사람사는 세상'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토론이 가능한 사이트를 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창준 2008-05-30 23:01:27
국민들의 소통을 돕는데... 그게 시끄럽 다면 여론을 주도하지 말아라
언론은 여론을 수렴하는데...연합뉴스는 무엇을 담고자 하는거죠?
국민의 소리를 시끄럽다고 하는 그런 여론도 있나요? 연합뉴스 기자분들.......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해서 여론을 호도 하지 마세요........

박제원 2008-05-30 09:34:30
정말 기자의 양식이 의심스럽다.
이것을 도대체 기사타이틀이라고 달았남. 뭐가 시끄러운데. 조폭신문을 닮아가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