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한킴벌리 생리대에 나방 번데기"
상태바
"유한킴벌리 생리대에 나방 번데기"
<카메라 고발>회사측" 동일제품 3팩으로 보상"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1 08:10
  • 댓글 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강우 2008-07-01 09:19:22
자기가 관리 잘못해놓고 ...
그냥 봐도 속이 아닌 겉에 붙었는게 분명한데

김필동 2008-07-01 10:49:25
먹는것두 아니고.. ㅡ.ㅡ
생산과정에서 들어간건 아닌것 같네요.
생산과정에서 들어갔다면.. 애벌래 부분은.. 애착기로 꽉 눌리는 부분인데..
저렇게.. 원형이 보존될리 없지요.

업체측의 무성의한 대응이 화가 나긴하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기사화해서.. 한회사의 매출에 영향을 정도의 사항은 아니라고 봅니다.

김은선 2008-07-01 11:12:22
솔직히 너무한다 생각듭니다.
저는 그런 관련업계에 송사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고 일반 소비자입니다.
나방을 일부러 집어넣었을리도 없고..
먹는것도 아닌데..나방하나 들어간거 가지고
티하나 잡아 봉잡으려고 하는지..
작은실수하나로 소비자 입장을 내세워 큰보상을 받으려는건 너무 터무니 없는것 같습니다.물론 업체는 좀더 주의를 기울이고 하셔야겠지만..
너무 허점을 잡아 큰 보상을 바라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박보영 2008-07-01 14:44:00
이상하네요
일부러 넣었을리도 없고...라뇨?일부러 넣지만 않으면 이런일이 있어도 된다는건지요?소비자 입장에서 당연히 주장할수 있는부분인것 같은데..이상하네요..

ㅂㅂ 2008-07-01 14:58:46
직접 그런일 당하면
어찌보면 그저 봉잡으려는것 처럼 보일 수도 있겠으나,, 직접 당한당사자에겐 쫌 충격이 있을듯... 근데 전화 했을때 이리저리 협상을 하지 않은건 잘못임 3팩이니깐 당연히 고발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