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커피를 샀는데 1회용컵에서 일주일 단위로 3회가 흘려서 방안이 커피로 도배가 되어서 환불 해달라는 소리도 하지않고 1회용 플라스틱 용기가 잘못되었다고 제돈으로 모두다 산다고 하고 지??
 차재석
 2026-06-27  |    조회: 82
제목에 썼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