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ㅠㅠ음식이 타서왔어요
 차지선
 2026-06-28  |    조회: 78
20260628_172250.jpg
녹두해물김치전을 시켰는데 딱봐도 누가봐도 전체적으로 너무 타서 온거에요 왠만하면 그냥 먹을텐데 냄새로 완전 확 탄내가 나서 먹을수가 없어 회수해 가라고 먹지도 않고 배달의 민족측에 문의하고ㅠ가다렸는데 탄게 아니라고 취소 환불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