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몰 '쿨걸의 옷장' ..배송 지연
상태바
"쇼핑몰 '쿨걸의 옷장' ..배송 지연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25 08:13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너무해.... 2008-07-28 17:01:05
저도 쿨걸에서 같은 경험 했어요...
정말 기사의 글이 제 상황과 정말 똑같군요....
저도 너무 화나고 어이없어서...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고... 내용증명을 쿨걸의 옷장앞으로 보내서 겨우 환불 받았어요......
업체측에서 홈페이지에 약속한 날짜보다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는 배송지연에 대한 책임으로 내용증명을 보내면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업체의 횡포에 당하지만 마시고... 귀찮고 힘드셔도... 소비자들의 힘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쩝~! 2008-07-30 10:18:04
음~ 그래도 쿨걸은 꿈쩍도 안할거예요~
일단 옷의 퀼리티가 좋고 그에 비해 가격이 싸니까요~유행두 안타는 스타일이라 올해 못입는건 아쉽지만 다음해 입겠다는 생각의 고객이 많은듯~! 저두 그곳 애용자인데 애초에 맘 비우고 주문해요~ 얼릉 받고 싶은 맘이야 매번 들지만요~ 음~ 단지 배송일로 정해놓은 약속만은 좀 지켜졌음 좋겠네요~

쿨걸 별로.. 2008-08-04 16:01:08
저 다시는 이곳에서 구매안하려고요..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주문한 상품이 품절됐다고 문자로 고객게시판에 문의사항남기라고 띡하니 보내놓고 품절됏다면서 그상품 버젓이 판매하고있는 사항은 뭔지 이해가 안돼네요... 고급스럽고 옷이 이뻐서 손님들이 많은건 이해하겠는데..무슨 횡포도 아니고 ..바쁜건 어느 회사, 어느 쇼핑몰도 마찬가지입니다.

흠...ㅋㅋㅋ 2008-08-16 00:49:22
이거 기사너무좋게썼어요~~~~!!??
이것보다훨씬악랄해요..-_-;;;;
되는게하나도없어요~물건을사면..무조건 받고 떨어져야하는시스템..왜냐면...교환반품적립금처리등등에서는 이윤이 안나오니까..!!
하자도 웬만하면 모두받아야해요..왜냐면..쿨걸의옷장에 손해를 안겨주기때문에..
이윤이나오지않는부분에서는 철저하게 NO를외치는 사이트이지요...ㅎㅎㅎ

정말 싫어요 2008-09-22 02:34:57
이런 판매자는 매장당해야 되요
2달은 약과랍니다 1년 심지어 2년동안 기다리라면서 환불도 안해준 나 악랄 판매자가 쿨걸이랍니다 정말 망해야 되요 이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