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샘 이펙스 정수기..필터 교환 '함응차사'"
상태바
"한샘 이펙스 정수기..필터 교환 '함응차사'"
  • 정창규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28 08:16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이맘 2009-02-20 17:01:28
한일월드 정말 "짜증"입니다...
저두 지금 한일월드랑 한바탕 했네요...정수기 설치하고 첫필터교환때도 그러더니... 연락 없어서 전화했더니 해당된달 그달에만 교환해주면 되는거 아니냐고....그럼 소비자는 한달동안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라는건지...스팀청소도 안해주고....기사가 거짓말한게 있어서 바꿔달랬더니 그건 안된다네요...완전 자기네들 맘대로 입니다...

그 정수기 2009-01-10 16:53:55
그 정수기 한일월드라는곳에서
그 정수기설치 회사가 한일월드라는곳인데 원래 사후 관리가 엉망인 회사죠 , 옛날에 그 회사때문에 엄청 골탕먹은거 생각하면....

루루 2008-08-18 10:59:33
취소할려는데
연락처를 알 수가없네요. 홈피도 없구 어떻게 하죠?

한일월드 2008-08-17 21:49:59
저뿐만이 아니네요
필터교환도 제때 이루어지지 않고.. 사후관리가 제일 중요한데... 필터교환도 소비자가 스스로 챙겨야하고.. 반납해달라고 하니 위약금 납부하라고 하고.. 필터교환은 제때 안해준것은 생각안하고..소비자를 우롱하는.... 정말 물은 안전한지.. 아기때문에 렌탈한건데.. 의심스럽네요

김미영 2008-08-01 17:53:13
고객센타는 일처리를 어떻해하는건지 짜증나네요
홈쇼핑방송보고 며칠후 전화문의해서 지금신청해도 사은품준다고해서 설치했더니... 감감무소식... 두번째통화때도 사은품발송된다고했다가 20일지난 지금.. 안된다고 딴소리하네요... 치사해서 안받고말지 했다가도.. 이런일처리하나 일관성있게하지못하는 회사.. 어떻해믿고 사후관리맡길수있는지 걱정되네요... 첨부터 안된다고 하지 그동안 전화통화하고 기다렸던 시간도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