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환불 언제 돼?" 묻자 "이해 못해요"...지능 낮은 AI챗봇 '속터져' 티머니 충전중 시스템 오류로 현금 날렸는데...환불은 마일리지로 10대 증권사, 지점 줄이고 영업소 늘려...KB·신한투자, 5개 지점 폐쇄 【분양현장 톺아보기】 김포 호반써밋 풍무, 교통·교육·분상제 '호재' K-라면 후발 주자 오뚜기, 해외 매출 차근차근↑...내년 퀀텀 점프 기대 [데이터&뉴스] 현금서비스·카드론, 삼성·하나카드 '증가' KB국민 '감소'
주요기사 "환불 언제 돼?" 묻자 "이해 못해요"...지능 낮은 AI챗봇 '속터져' 티머니 충전중 시스템 오류로 현금 날렸는데...환불은 마일리지로 10대 증권사, 지점 줄이고 영업소 늘려...KB·신한투자, 5개 지점 폐쇄 【분양현장 톺아보기】 김포 호반써밋 풍무, 교통·교육·분상제 '호재' K-라면 후발 주자 오뚜기, 해외 매출 차근차근↑...내년 퀀텀 점프 기대 [데이터&뉴스] 현금서비스·카드론, 삼성·하나카드 '증가' KB국민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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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신 2008-08-29 15:17:12 더보기 삭제하기 소비자가만드는신문 이거모지??딱보아도 바보가 아닌이상 고객이 변심한거맞구만..엔킹말그대로 소비자가말하면그대로다올리는 소비자가만드는 신문이구만..저자권은 웃기고 있다 정말..
소비자 2008-08-30 17:36:08 더보기 삭제하기 신문인데 저작권 협의는 뭐하러 있는지 그렇다고 협의 하면 답도 안주며서 여기 글들은 맘데로 퍼가야 제발방지되지 ,,뭘 노리는건지!
상민 2008-10-08 19:28:42 더보기 삭제하기 내용증명발송했슴 우연히 읽게되었슴니다 지난3월 위건의 문제성을이해하고 안ㅍ티카페에가입하여 활동하며 나라측에서 일정인원에 판매종결하여 일부반품 일부 계약해지등 조치를 받았슴니다 저도 처리대상자인데 카드로결제하여 못해주겠다는군요 이후 내용증명보냈구 불만소비자를 모아서 다시한번 대응해볼까하는데,, 아직불만소비자가 마니있는거같은데
피해자 2008-11-25 22:01:59 더보기 삭제하기 똑같이당한 피해자 같은내용의 피해자입니다.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그회사에대한 법적 조치가 시급히 요망되고 있습니다. 사기성없는 건전한사회가 되길 희망합니다.
억울한자 2008-11-25 22:13:48 더보기 삭제하기 공동대응하고싶은 피해자 피해자입니다... 내용은 거두절미해도 되겠지요..? 그 억울함다아실테니까요 현재 변론기일통지서를 받은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이거모지??딱보아도 바보가 아닌이상 고객이 변심한거맞구만..엔킹말그대로 소비자가말하면그대로다올리는 소비자가만드는 신문이구만..저자권은 웃기고 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