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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잡는 신한생명 '사기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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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잡는 신한생명 '사기영업'"
"보험을 저축으로 속여 원금86%손실"..설계사'줄행랑'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29 07:20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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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2008-08-30 17:37:23
소비자가 만드는신문?
저작권 협의는 뭐하러 있는지 그렇다고 협의 하면 답도 안주며서
여기 글들은 맘데로 퍼가야 제발방지되지 ,,뭘 노리는건지!

황당하다. 2008-08-30 17:50:24
대체,.1년동안,보험계약서랑 약관은 한번도 안본겨??
이해가 안간다..아직도,설계사말만 믿고 가입하는 사람이있나??
대체,보험계약서랑 약관을 1년동안 한번도 안본건지..
속인사람도 잘못이지만,
본인이 가입한게 뭔지 확인안해본 사람도 이상하다..

나도 속았는데... 2008-08-30 21:49:05
다른사람 다 믿어두 생보사 직원은 믿지않는게...
다단계나 생보사나 도진개진 ㅋㅋ

넌더황당 2008-08-31 09:24:31
연세많은분은...
이해안간다는 님도 이상하네...
연세 많은분들중 그런 분들이 얼마나 많은데 속은 사람 까지
이상하다는 님은 혹 보험회사 직원,,?

에스프레소 2008-09-03 00:56:51
바로 위의 글..
속은 사람에게 잘못이 있는게 당연히 맞죠,

저 사람이 나이든 노인도 아니고

강압적으로 계약한 것도 아니고...

참고로 저는 보험회사 직원도 뭐도 아닙니다.

돈이랑 연관되어 있는 것이고 설계사가 분명 수상한 행동을 했음에도

그저 자기 돈생각만 머리속에 꽉차서 계약서도 확인을 안하다니...

둘 다 바로 눈 앞에 있는 것 밖에 못보는 바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