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기도 부천 중부 경찰서는 10일 우 씨가 자신과 조성민의 아내가 동일 인물이라는 내용의 글을 사이버상에서 올린 네티즌 3명을 찾아 달라고 수사를 의뢰해 곧 담당 경찰관을 지정해 수사에 착수할 예정이다.
인터넷상에서 우 씨를 조 씨의 아내라고 주장하고 이를 비방한 네티즌의 IP를 추적할 계획이다.
우연희는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와의 인터뷰에서도 “나는 조성민의 아내가 아니다”며 “이같은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말했다.
우연히는 조성민이 거주하고 있는 집 근처에서 우연히 목견돼 조성민의 부인이라는 루머가 퍼진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조성민 집근처에 우연희와 평소 친분이 있는 영화관계자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우연희의 본명이 현재 조성민 부인으로 알려진 여성과 성과 나이가 같아서 의혹이 증폭된 것.
우연희는 한 달 전 두 아들을 데리고 입국해 있는 상태이며 1주일 전쯤 대명 홍천 비발디파크 수영장에 놀러갔다 몇몇 여성들이 자신에게 이름을 물어봐 알려주자 욕설을 퍼부었고,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루머에 대해 알게됐다고 전했다.
한편 우연희는 그간 둘째 아이가 아파 미국에 살면서도 가벼운 우울증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다. 이번에 한국에서 이런일을 겪으면서 심각할 정도로 우울증에 빠져 있으며 정신과도 다녀왔다는 사실을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한편 우 씨는 1988년 영화 '팁'으로 데뷔한 뒤 '벌거벗은 분노', '동경 아리랑'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배우활동을 거의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연합뉴스)
######################################
죠건만냠!역할대행! sex파구하기!
www.spsp.sk.to
죠건만냠! 역할대행! 부부3썸도전! (섹)파!
동거,애인대행,계약동거,무죠건만냠!
실제만냠! 오늘만냠! 당일치기만냠!
번개만냠 ! 3썸체험기! 2+1 조건 만냠!
www.spsp.sk.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