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중국 송혜교' 장우기, 재벌2세 남친과 '공항키스'..영화 아닌 현실?...
상태바
'중국 송혜교' 장우기, 재벌2세 남친과 '공항키스'..영화 아닌 현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4.2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판 송혜교'로 알려진 중국 스타 장우기가 재벌 2세와 뜨거운 열애를 나누는 장면이 온라인 상에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스포츠서울은 "중국 언론과 포털사이트들에서 지난 27일 오전 장우기가 재벌 2세 남자친구인 왕소비(왕샤오페이)와 공항에서 입맞춤을 하는 사진을 일제히 보도했다"고 전했다. 

청미니스커트에 블랙스타킹과 부츠, 패딩코트에 모자를 살짝 눌러 쓴 장우기와  밤색가죽점퍼를 입은 왕소비가 공항에서 뜨거운 포옹으로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된 것.

왕소비는 공항에 있는 많은 시선들을 의식하지 않고 키스를 하는 등 과감한 애정표현을 서슴치 않았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팔로 허리와 어깨를 감싸며 나란히 공항을 빠져나갔다.

장우기는 홍콩 톱스타 주성치 사단의 여배우로 2006년까지 중국 상해 희극학원에서 무용을 전공했고 국내에서도 개봉한 영화 'CJ7-장강 7호'에 출연하면서 스타가 됐다.

한편 장우기의 재벌 2세 남자친구 왕소비는 지난해 톱스타 장쯔이와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에 대해 기사화 된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