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SDS 고순동 사장 "경제위기 극복은 스마트와 컨버전스"
상태바
삼성SDS 고순동 사장 "경제위기 극복은 스마트와 컨버전스"
  • 김현준 기자 realpeace@csnews.co.kr
  • 승인 2011.10.1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는 Thought Leadership Conference 2011(이하 TLC 2011) 행사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8일 개최했다.

'See the Smart'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경제위기와 컨버전스로 급변하는 시대에 필요한 Insight를 삼성SDS가 추구하는 다양한 ICT서비스 사례를 통해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SDS가 개발한 모바일 기반의 유비쿼터스 교육 환경 솔루션인 Creative Intelligence Campus (CIC)를 소개하며 이를 통해 참석자들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주고 받는 온라인 토론 형태도 선보였다.

이날 고순동 삼성SDS 사장은 오프닝 멘트로 "세계경제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한줄기 빛은 바로 IT가 될 것"이라며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단초는 스마트와 컨버전스"라고 말했다.

이어 "IT와 산업을 결합시켜 새로운 성장동력을 견인해야 한다"라며 "이를 위해 삼성SDS역시 컨버전스 시대 스마트한 통찰을 제시하기위해 ICT 비즈니스 혁신 서비스와 인프라, 융합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LC 행사를 통해 지난 2005년부터 꾸준히 IT메가트랜드를 발표해온 삼성SDS는 IT기술과 비즈니스의 스마트한 전망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현준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