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화그룹, 창립 60주년 맞아 '임직원 릴레이 자원봉사'
상태바
한화그룹, 창립 60주년 맞아 '임직원 릴레이 자원봉사'
  • 윤주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0.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은 10월 한달 동안 전국 70여 개 사업장 임직원 5천여명이 참여하는 ‘릴레이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릴레이 자원봉사는 지난 2007년 이후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한화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규모를 확대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이날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동두천가정개발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난민아동 가정에 대한 환경개선활동과 함께 다문화 아동을 대상으로 자전거 등 필요물품을 기증했다.

한화건설은 18일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기쁨의집(지적장애아동생활시설)을 찾아 장애아동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을 만들어주고 다양한 도서류를 기증할 예정이다.

㈜한화는 25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성동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성동구 내 지역주민 중 60세를 맞이한 독거 어르신을 위한 생신 축하의 시간을 마련한다.

한화생명은 사랑의 연탄배달, 다문화 가족 여행, 독거 어르신 경로잔치를, 한화케미칼은 희망 밥차, 찾아가는 음악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호텔&리조트는 부산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층 아동 봉사활동, 독거노인 목욕행사를 펼치고 한화L&C는 소외노인 주거환경 개선사업, 따뜻한 겨울 나기(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을 벌인다. 한화갤러리아는 장애·비장애 아동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거리정화 캠페인을 실시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