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녀시대 수입 서열 1위 전격 공개 "그럼 키 서열도 같을까?"
상태바
소녀시대 수입 서열 1위 전격 공개 "그럼 키 서열도 같을까?"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3.01.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수입 서열 1위

소녀시대 수입 서열 1위가 큰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키 서열 또한 이와 비례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나온 소녀시대는 팀 내 수입 서열 1위를 밝혔다.

프로그램 MC들이 "살림살이에 대해 알아보겠다"며 시작된 질문에서 "지난 해 상반기 수입 서열 1위가 누구냐?"고 묻자 멤버들은 일제히 '윤아'라고 솔직하게 대답한 것.

'소녀시대 수입 서열 1위'가 화제에 오르자 지난 해 상반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촉발된 '소녀시대 키 서열 1위'논쟁이 새삼스레 다시 수면위로 올라온 것.

당시 사진에는 모 은행 CF 광고 차 일렬로 서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담겨져 있는데 멤버 별 키 서열이 적나라하게 드러나있다.

그런데 장신 축에 속하는 유리, 수영, 윤아, 서현은 긴 기럭지를 뽐내며 서 있는 가 하면 상대적으로 작은 나머지 멤버들은 받침대 위에 서 있어 대조를 이루고 있었다.

사진 상으론 소녀시대 키 서열 1위가 누군진 밝혀지지 않고 키 서열이 수입 서열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추측만 무성하다고. 

다수의 누리꾼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본 가운데 "수입 서열 1위 윤아가 키 서열에서도 상위권이니 일치하는 것 아닌가?", "소녀시대는 수입이나 키 상관 없이 사랑스럽다", "다른 걸그룹 서열도 궁금하다"며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