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팬택, '착한 가격' 풀HD 스마트폰 '베가 넘버6' 출시
상태바
팬택, '착한 가격' 풀HD 스마트폰 '베가 넘버6' 출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3.01.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은 풀HD LTE(롱텀에볼루션) 스마트폰 '베가 넘버6 풀HD'(모델명 IM-A860)를 내달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베가 넘버6는 ▲ 6인치급 풀HD 디스플레이 ▲ 후면터치기술 ‘V터치’ ▲ 전면 풀HD 30프레임(fps) 카메라(후면 1천300만화소 카메라) ▲ ‘V 프로텍션’ ▲3천140mAh 대용량 배터리 ▲ FLUX 1.7 UX 등 6가지 기능을 탑재했다.

자연스럽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내추럴 IPS프로' 디스플레이에 안드로이드 4.1 '젤리빈'과 쿼드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을 탑재했다.

화면 크기가 5.9인치라는 점 때문에 화면을 확대하지 않아도 PC와 동일한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V 터치’로 후면 터치패드를 이용해 화면전환, 전화받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팬택 측은 “두 손을 모두 사용하기 힘든 상황에서 한 손만으로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플럭스 1.7 UX(사용자환경)'도 한 손 사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다. 키패드와 동영상 조작기 등을 좌우로 움직여 한 손으로도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베가 넘버6는 원격으로 제어하는 보안 기능 'V프로텍션'도 탑재했다. 원격 제어 서비스를 활성화해두면 분실 후 베가 서비스센터 사이트(www.vegaservice.co.kr)를 통해 잠금·해제, 데이터 초기화를 할 수 있다.

별도로 잠금 서비스를 요청하지 않아도 유심(USIM, 개인식별모듈)이 바뀌면 자동으로 잠금 기능이 활성화돼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해준다. 출고가 84만9천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