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는 '피지오'에 대해 바리스타가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라고 설명했다.
바리스타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피지오'는 '쿨 라임 피지오', '요거트 주스 & 망고 젤리 피지오' 등 9종으로, 특히 올해 첫 선을 보인 '쿨 라임 피지오'는 1일 최고 1만1천잔가량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쿨 라임 피지오'는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주스에 특별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넣어 스파클링 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다. 열량은 약 78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
이외에도 스타벅스커피는 6월 9일 새로운 피지오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상무는 "올해는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운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면서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건강한 식습관과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형태와 신선한 맛의 음료를 개발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