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타벅스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새 제품 출시 6주만에 100만잔 돌파
상태바
스타벅스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새 제품 출시 6주만에 100만잔 돌파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6.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 제품이 출시 6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는 '피지오'에 대해 바리스타가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라고 설명했다.

바리스타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피지오'는 '쿨 라임 피지오', '요거트 주스 & 망고 젤리 피지오' 등 9종으로, 특히 올해 첫 선을 보인 '쿨 라임 피지오'는 1일 최고 1만1천잔가량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쿨 라임 피지오'는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주스에 특별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넣어 스파클링 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다. 열량은 약 78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
[20150605] 스타벅스 피지오 참고 이미지.jpg
특히 개인 취향에 따라 스파클링의 강도가 라이트, 미디움, 엑스트라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여름철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스타벅스커피는 6월 9일 새로운 피지오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상무는 "올해는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운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면서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건강한 식습관과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형태와 신선한 맛의 음료를 개발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